영주사랑복지몰 ‘영주꽃고을관’ 설맞이 행사 진행“처음 선보이는 명절 선물기획전으로 따뜻한 설날 보내세요”
영주시가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영주사랑복지몰 ‘영주 꽃고을관’에서 계묘년을 맞이해 새해맞이 선물세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삼농축액, 한우, 한방차, 사과, 요거트 등 16개 상품을 선물세트로 구성해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영주사랑복지몰 로그인 후 ‘영주 꽃고을관’ 전용 행사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예산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복지몰사이트는 영주시청 홈페이지의 팝업창을 통하거나 인터넷에 도메인을 직접 입력해 접속할 수 있다. 회원가입 시 ‘영주사랑’ 인증코드를 입력해야 한다.
영주사랑복지몰은 전국 기초자치단체 최초 시민전용 온라인복지몰로 교통, 건강, 휴가, 교육, 문화, 복지 등 총 130개 카테고리의 620만 복지콘텐츠가 제공된다.
지역 특별관인 ‘영주 꽃고을관’에서는 사과, 인삼, 한우 등 영주시 대표 우수 농축특산품이 판매되고 있다. 포스트코로나에 대비한 유통환경의 변화에 앞장서 온라인 비대면 시장 진출을 견인하고 있다. 정희수 유통지원과장은 “영주 꽃고을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명절 선물기획전을 통해 가족들과 따뜻한 설날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소백산의 청정을 담은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