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진영한빛도서관, 묘(卯)한 매력에 빠지다!계묘년(癸卯年)을 맞아 토끼 관련 전시·행사 운영
김해시 진영한빛도서관은 2023년 계묘년(癸卯年) 토끼해를 맞아 토끼와 관련된 다양한 전시 및 행사를 운영한다.
먼저, 1월 한 달 간 도서관 책마을 1층 로비에서 ▲깡충깡충! 토끼가 왔어요라는 주제로 토끼가 등장하는 재미있는 그림책 24권을 전시한다. 또한 같은 기간, 1층 전시월(Wall)에서는 ▲묘(卯)하게 매력적인 토끼민화展을 운영하여 이용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이번에 전시하는 토끼 민화 8점은 도서관에서 지난 2022년 12월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으로 진행한 민화 원데이클래스에 참가한 시민들이 직접 그린 것이라 더 의미가 있다.
이와 더불어 2023년 1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토끼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를 무료 상영한다. 1월 28일 토요일 오전 10시30분 진영한빛도서관 공연장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대상은 만4세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할 수 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김해공공예약포털 누리집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철곤 진영한빛도서관장은 “건강과 풍요, 다복을 상징하는 토끼와 함께 2023년 계묘년을 힘차게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