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민원업무 담당자 현장간담회 및 고객만족 친절 다짐대회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1/11 [10:58]
서천군 민원봉사과는 이달 11일 소통을 통해 민원서비스를 개선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민원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민원업무 담당자 현장간담회 및 친절서비스 실천을 결의하는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민원봉사과 직원 40여명은 친절실천 선언문 낭독과 친절구호 제창, 친절명언 등을 통해 군민들에게 신속한 민원처리와 친절한 태도, 건강하고 청렴한 자세로 보다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짐했다. 군은 앞으로 친절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친절실천 다짐대회를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하기로 결정했으며, 연말 민원행정 고객만족도 및 친절도 조사와 함께 친절서비스 역량강화 교육 등 민원공무원의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해 다양한 실천운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노박래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정기적인 친절실천 다짐대회를 개최해 친절 실천 분위기를 확산하고 서천군 민원행정 만족도 제고 및 신뢰도 향상에 최선을 다해주길 당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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