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주)한진인천컨테이너터미널, 나눔명문기업 성금 1억 원 전달

코로나19 사태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취약계층 돕고자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2/24 [10:55]

(주)한진인천컨테이너터미널, 나눔명문기업 성금 1억 원 전달

코로나19 사태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취약계층 돕고자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2/24 [10:55]

(주)한진인천컨테이너터미널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1억 원 이상을 기부한 기업에 주는 명예인‘나눔명문기업’에 인천 31호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인천광역시는 코로나19 사태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을 후원하고자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24일 인천시청 접견실에서 (주)한진인천컨테이너터미널로부터 성금 1억 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박남춘 인천시장, (주)한진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 (주)한진 미래성장전략 및 마케팅총괄 조현민 사장, (주)한진인천컨테이너터미널 홍창의 대표이사, 인천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속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물류산업의 경영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주)한진인천컨테이너터미널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나눔명문기업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됐으며, 전달받은 성금은 소상공인을 비롯해 취약한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홍창의 대표이사는“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특히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보탬이 되면 좋겠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물류산업계의 위기를 온몸으로 겪고 있지만, 사회의 일원으로서 기업의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할 방안들을 계속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

인천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은“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는 (주)한진인천컨테이너터미널의 나눔명문기업 가입을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따뜻한 마음으로 지금처럼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박남춘 인천시장은“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이웃사랑 실천으로 따뜻한 마음을 모아준 (주)한진인천컨테이너터미널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화답했다.

 

인천나눔명문기업은 2019년도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30개 기업이 참여하여 누적 기부금 41억 원이 모아졌으며, 인천지역 내에 많은 기업들이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며 나눔문화 선도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