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고성군 여성단체협의회, 2022년 정기총회 개최신임 회장에 김명옥 한국자유총연맹고성군지회여성협의회 회장 선출
고성군 여성단체협의회는 2월 24일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분관에서 2022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여성단체별 임원과 여성단체협의회 고문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도 결산보고 및 2022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임원선출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정기총회에서 제옥자 회장을 비롯한 기존 임원진의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했으며, 신임 회장에 한국자유총연맹고성군지회여성협의회 김명옥 회장, 부회장에 생활개선고성군연합회 김희자 회장과 대한적십자봉사회고성지구협의회 박은주 회장이 선출됐다.
이어 감사에 재향군인여성회 문명자 회장과 고성소방서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 백선의 회장, 사무국장에 한국자유총연맹고성군지회여성협의회 김향자 회장이 선출돼 앞으로 2년간 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끌어 가게 된다.
또한 이번에 퇴임하는 제옥자 협의회장과 김명옥(한국자유총연맹여성협의회), 박주화(소비자교육중앙회 고성군지회), 김정숙(고성문화원봉사단), 김향자(고성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 최정금(고성쟈스민로타리클럽) 회장에게는 여성단체협의회로부터 감사패가 전달됐다.
김명옥 신임 회장은 “여성이 행복한 고성, 나아가 모두가 행복한 고성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앞장서서 함께 힘을 모으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늘 함께 하는 여성단체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성군 여성단체협의회는 2022년에도 자원봉사 활성화, 다문화가족 지원, 여성단체 활성화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꾸준히 참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