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는 2022년 3월 이달의 기업으로 ㈜지이엠을 선정하고 3월 2일 대표 및 임직원과 시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기 게양식과 유공근로자 표창을 진행하였다.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지이엠은 1997년 설립된 전기, 통신, 소방, 안전 자재를 종합 유통하는 구미 본사기업으로, 기업간 물류망을 원활하게 하여 지역 경제발전에 지속적인 기여를 하고 있다.
㈜지이엠은 전기ㆍ통신분야 전문유통업체로 출발하여, 신뢰를 기반으로 사업을 꾸준히 성장시켰으며 현재는 해당분야 뿐만 아니라 소방, 안전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하여 성공적인 기업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중앙회 우수기업 표창을 수상하고, 상공의 날 경북도지사 감사패를 받기도 하였다.
또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정기적인 봉사활동, 성품 기탁 등을 통해 지역사랑운동을 실천하여 타에 모범적인 기업 활동을 영위하고 있다.
김기범 대표는“3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것에 감사하며, 현재까지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전국 최대의 종합 유통업체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미시는 지역경제발전의 주역인 기업에 대한 기업사랑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매월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은 시 청사와 KBS 네거리에 회사기가 게양되며, 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공영주차장 무료사용증 발급,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