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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컨벤션뷰로, 마이스 중심도시 견인

마케팅강화, 기업유치, 시민참여 확대… 마이스산업 중심도시로 도약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3/03 [13:58]

고양컨벤션뷰로, 마이스 중심도시 견인

마케팅강화, 기업유치, 시민참여 확대… 마이스산업 중심도시로 도약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3/03 [13:58]

고양시 마이스 산업을 전담하는 고양컨벤션뷰로가 2016년 설립 이후 5주년을 맞아 고양컨벤션뷰로 2.0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마이스(MICE)산업은 기업 회의, 포상관광, 컨벤션, 전시회 및 이벤트의 영문 앞 글자를 딴 용어로 굴뚝 없는 고부가가치 산업이라고 불린다.

 

고양컨벤션뷰로 2.0에서는 고양컨벤션뷰로의 역할을 새롭게 정립한다. 기존 도시마케팅 전담기구 DMO(Destination Marketing Organization)의 전통적인 개념에서 벗어나 지속가능한 운영에 부합하는 새로운 모델인 DMMO(Destination Marketing & Management Organization)로 전환한다.

 

또한 마이스 생태계 조성, 마이스 목적지(개최지) 마케팅을 2대 중점목표로 삼고 ‘글로벌 마이스 목적지(개최지)’로서 고양시 브랜드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마이스 행사유치 역량 확대, 기업생태계 육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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