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자치조직 연합 위촉 및 발대식 진행청소년운영위원회‘청운별하’, 난타동아리‘온새미로’ 의미 있는 첫걸음
(재)평택시청소년재단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은 지난 5일 청소년자치조직인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운별하’와 난타동아리‘온새미로’의 연합 위촉 및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1부는 자치조직 청소년 위원 위촉장 수여식, 수련원 안내, 2022년 사업 보고를 진행했고 2부는 관계 형성 프로그램, 임원 선출, 연합회의 등으로 진행되었다.
4기 청소년운영위원회‘청운별하’ 13명의 청소년 위원들은 앞으로 시설 및 프로그램 모니터링, 선플운동, 원장 간담회 등 수련원에 청소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안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1기 난타동아리‘온새미로’는 경기 꿈의 학교 사업 후 자체 형성된 자치조직으로 12명의 청소년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였으며 앞으로 난타 교육 및 자체 연습, 안무 및 무대 연출, 청소년축제 공연 등 가지고 있는 재능을 지역사회에 펼치는 활동을 진행한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청소년운영위원회‘청운별하’ 위원장 김지수(백석대학교)청소년은 “ 적극적인 의견 제시로 우리 청소년들이 행복한 수련원을 만드는 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고 난타동아리‘온새미로’ 대표 정세영(라온중학교)은 ”친구들과 다양한 안무와 리듬을 짜서 더 멋진 자치조직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문현우 무봉산청소년수련원장은 ” 자치조직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필요한 부분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