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은 3월 11일 친환경농업연구소에서 2022년도 공룡나라쇼핑몰 입점업체 협의회(거류영농조합법인 외 108개 업체)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공룡나라쇼핑몰의 지난해 추진실적과 2022년도 운영계획을 설명한 후 고성군의 우수한 농수특산물의 효과적인 홍보 판매 방안을 논의했으며, 입점 업체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상호 협력 방안을 마련하는 등 쇼핑몰 활성화를 위한 활발한 의견 교환이 있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백두현 고성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전국의 소비자에게 우리군 우수 농수특산물을 생산, 공급하는 입점업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공룡나라쇼핑몰이 내실있고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간담회에 이어 개최된 공룡나라쇼핑몰 입접업체 협의회 총회에서는 거류영농조합법인 손상재 대표가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손 대표는 “소비자들이 공룡나라쇼핑몰을 믿고 이용할 수 있도록 우수한 농수특산물 공급에 힘쓰겠다”며 “공룡나라쇼핑몰 입점 업체들과 원활한 소통을 통해 쇼핑몰 운영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공룡나라쇼핑몰은 소비자에게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상품의 입점 단계부터 엄격한 심사를 거쳐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우수한 제품만을 엄선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5년 연속으로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