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은 관내 인삼가공 소공인을 위한 “소공인온라인 활성화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진흥원은 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매출이 감소되고 비대면 소비의 증가로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온라인 쇼핑몰 진입 및 운영 활성화를 희망하는 소공인들을 돕기 위해 이번 지원사업을 마련하였다.
주요 지원내용으로 온라인 운영 정밀진단, 온라인운영 관련 컨설팅, 컨텐츠 제작(제품사진촬영 및 상세페이지 제작), 판매채널 플랫폼 입점, 체험단 활용지원, 온라인광고 및 프로모션, 라이브커머스 방송지원, 소셜미디어 활성화 지원 등 온라인몰 운영에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본 지원사업은 온라인 마케팅 전문 컨설팅 기관과 협약하여 현장에서 풍부한 경력을 쌓은 베테랑 전문가들이 참여해 컨설팅 및 정밀진단을 통하여 온라인 마케팅 맞춤지원을 제공한다.
이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소공인은 (재)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신청서 작성 후 진흥원으로 신청하면 된다 진흥원 관계자는 “소공인의 판로 개척과 함께 이커머스 역량까지 갖출 수 있도록 돕는 게 이번 지원사업의 목표”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공인들이 온라인 시장 진입으로 활로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