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천시, 모두가 행복한 봉산면을 위한 주민자치위원회 개최

주민자치위원회 결산 및 회칙 개정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4/29 [10:18]

김천시, 모두가 행복한 봉산면을 위한 주민자치위원회 개최

주민자치위원회 결산 및 회칙 개정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4/29 [10:18]

김천시 봉산면은 28일 오전 11시 건강생활지원센터 3층 강당에서 주민자치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민자치위원회는 위원 20명중 바쁜 농사철이지만 16명의 위원이 참석하여 2021년도 사업결산 보고 및 회칙을 개정했으며, 봉산면의 지역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한 사업 계획을 토론했다.

 

김호경 주민자치위원장은“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웠던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봉산면 발전을 위해 주민자치위원회 운영에 적극 협조해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올해 지난 4월 18일에 시작된 고품질 샤인머스켓 생산을 위한 생육단계별 전문교육을 시작으로 보다 봉산면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환 봉산면장은“항상 봉산면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주민자치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이번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관하는 고품질 샤인머스켓 생산을 위한 생육단계별 전문교육은 다시 찾고 싶은 포도의 이미지 제고를 통해 과열되고 있는 샤인머스켓 유통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봉산면 주민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교육이라 생각하며, 면에서도 적극 협조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한편 봉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실시하게 된 고품질 샤인머스켓 생산을 위한 생육단계별 전문교육은 교육생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4월 18일 개강했으며, 10월 24일까지 총 9회, 이론 및 현장교육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