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장유2동행정복지센터는 오는 5월 14일에 장유 능동공원(김해시 대청로210번길 21)에서 주민 프리마켓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능동공원 프리마켓(부제 난장판)은 지난해부터 코로나19로 개최되지 못하다가, 사회적거리두기 완화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주기위해 개최하게 되었다. 프리마켓,기부물품 깜짝경매, 보물찾기, 퀴즈대회와 함께 주민자치센터 강좌 프로그램을 알리기 위한 전시와 공연도 함께 운영된다.
프리마켓 참여자들은 재활용 가능한 물품, 핸드메이드 공예품, 농산물 등을 판매할 수 있으며, 김치 등 식음료는 판매 가능 대상에서 제외된다. 깜짝경매를 통한 기부물품 판매 금액과 프리마켓 참여자의 기부금은 연말 불우이웃돕기 재원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며, 다양한 댄스 공연, 전시로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가야역사.장유사랑 퀴즈대회, 보물찾기 행사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유2동 관계자는 “이번 프리마켓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침체된 지역 분위기를 전환하고 아동?학생들이 기부문화를 배우는 교육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