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20일 오후 7시 경남도립극단의 연극‘눈물지니 웃음피고’의 무료 순회공연이 열린다.
연극 ‘눈물지니 웃음피고’는 선원에서 수행중인 세 남자가 눈물과 웃음을 통해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는 여정을 그린 작품으로, 식물과 바위까지도 웃게 할 웃음을 찾아 수행을 해 나가는 세 남자 앞에 ‘명희’라는 젊은 여성이 나타나 새로운 화두를 던지며 일어나는 일을 통해 관객에게 삶을 되돌아보고 인생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으로는 작·연출을 박장렬 도립극단 예술감독이 맡았고, 조명디자인 신호, 안무 강희정, 작곡·음악감독 박진규, 의상디자인 박근여, 무대디자인 유주영, 분장디자인 이지원, 음향 이기봉, 조연출 강인정이 참여하였다.
출연진으로는 제38회 경남연극제에서 연기대상을 받은 박승규, 거창 출신으로 드라마 보이스 등에 출연한 한갑수, 올해 경남연극제 연기대상을 수상한 박시우, 지난해 ‘연극 토지Ⅱ’로 경남도민을 만났던 문창완, 조정우, 박선혜 배우가 출연하여 탄탄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 예매는 오는 6일부터 온라인(인터파크 및 함양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5월 19일까지)과 현장(문화예술회관 1층, 5월 20일 공연전까지)에서 가능하며, 도민 문화향유권 신장을 위하여 무료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