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 2022 가족사랑음악회 개최“영화 영상과 OST 연주로 시각 청각 모두 사로 잡아”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오는 14일 오후 7시 김해서부문화센터 하늬홀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2022 가족사랑음악회 영상과 함께하는 영화음악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영화 ‘벤허’, ‘시네마 천국’, ‘오페라의 유령’, ‘보헤미안 랩소디’, ‘스타워즈’ OST 등 무려 14곡의 대중적인 영화 음악들로 자칫 어려울 수 있는 클래식에 대한 편견을 깨고 일반 시민의 눈높이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한다.
2005년 창단 이후 최고의 청소년 오케스트라를 꿈꾸며 힘차게 전진하고 있는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의 올해 가족사랑음악회는 스크린을 활용한 영화 영상을 배경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화 OST 오케스트라 연주로 시각과 청각을 모두 사로잡는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립청소년교향악단 홍성택 지휘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특별 연주회에서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석 무료이며 공연 문의는 시립청소년교향악단 단무장, 김해시 문화예술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