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황금시장 상인회와 어버이날 감사행사 가져황금시장 경로당 방문해 어버이날 기념 물품 및 카네이션 전달
김천시 황금시장 상인회에서는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6일 황금시장 경로당을 찾아 떡과 과일 등 정성 담긴 위문품과 카네이션 전달행사 등 어버이날 효도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황금시장 상인회 주관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경로효친 정신을 되새기고 지역에 거주하시는 많은 어르신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시행되었으며, 매년 지역사회 및 주민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실시하는 사회환원사업이라고 밝혔다.
황금시장 최진영 회장은 “우리 황금시장 상인회는 지역주민,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시장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황금시장이 지역 주민과 시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봉사활동으로 환원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성환 일자리경제과장은 “전통시장 활성화와 함께 늘 지역과 상생하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황금시장 상인회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행사가 작게나마 어르신들께 기쁨과 웃음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황금시장은 작년 주차환경 개선사업으로 88면의 넓은 주차 공간 확보와 시장 내 냉방과 공기순환을 위한 증발냉방장치가 설치되었고 올해 2월에는 아케이드 증축공사까지 완료되는 등 시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 거듭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