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유니온, 창원특례시에 창원사랑상품권 1500만원 기탁

㈜유니온 인센티브 수상금 일부 창원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5/11 [14:08]

㈜유니온, 창원특례시에 창원사랑상품권 1500만원 기탁

㈜유니온 인센티브 수상금 일부 창원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5/11 [14:08]

창원특례시는 11일 ㈜유니온(대표 강대창)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창원사랑상품권 1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창원사랑상품권 기탁은 지역기업인 ㈜유니온이 삼성디스플레이에서 받은 인센티브 수상금의 일부를 기탁한 것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저소득 한부모, 다문화가정, 질환가정을 위해 지원될 계획이다.

 

㈜유니온은 1976년 설립되어 전자부문의 부품, Module, 완제품 제조 중심의 전문 기업으로 성장한 대한민국 대표 전자부문 EMS전문기업이다. 지역아동센터, 아동양육시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도 성?금품을 지원한 바 있으며, 창원시 코로나 극복을 위한 창원사랑상품권 1억원과 이웃돕기 성금5천만을 지원하며 매년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강대창 ㈜유니온 대표는 “우리 지역의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사회에 작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결정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모두가 행복한 5월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이며, 코로로 어려움을 겪은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혜란 제2부시장은 “45여년간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해외시장 진출은 물론 우리 지역의 경기활성화에도 기여해주시고, 그 노력의 결과로 받는 성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나눔 실천에 앞장서 주셔서 대표님과 임직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꼭 필요한 곳을 찾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