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청년센터,‘꼼지락클래스’참가자 모집...청년 취미활동 지원초보자를 위한 요가, 꽃꽂이 등 7개 클래스 진행
경주시 청년센터는 지역 청년 취미활동 지원을 위해 노까 프로그램 ‘꼼지락클래스’ 참가자를 연중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꼼지락클래스는 청년고도 문화지원 프로그램 일환으로 지난달부터 진행되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초보자를 위한 요가 △꽃꽂이 △칠보 도자기 공예 △향수 만들기 △마크라메 공예 △백드롭 페인팅 △비누 만들기 등 7개 클래스다.
다음 달에는 △마크라메 공예 △비누 만들기 △백드롭 페인팅 등 3개 클래스가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만 15세 이상 만 39세 이하 경주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개강 1주일 전 청년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인원은 클래스별 30명이다.
참가비를 제외한 수업료는 무료다.
시는 이번 지원을 통해 지역 청년들의 활발한 사회활동과 여가선용 활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 청년센터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블로그를 참고하거나 경주시 청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성환 경주시청년센터장은 “지역 청년들의 취미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하고 색다른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발굴할 계획”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