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는 2022. 5. 16.(월) 협의회 임원 및 단위단체장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임원 및 단위단체장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임원진 변경 사항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 및 자원봉사협의회에서 실시한 제58회 춘계대학축구연맹전 발열체크 자원봉사, 취약계층 코로나19 자가 진단키트포장 자원봉사, 취약계층 겨울빨래 지원 사업 등 현재까지의 주요활동 보고했다.
김정현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장은 “올해는 코로나가 종식돼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 기원하며, 더욱 단결된 모습으로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자원봉사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통영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지역사회와 이웃의 안전을 먼저 생각하고 활동에 최선을 다해 참여해 준 자원봉사협의회의 노력과 열정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 활성화에 앞장서서 봉사의 손길이 구석구석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활동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는 27개 단위단체 1,000여 명의 봉사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려운 이웃돕기, 각종 시 행사 및 체육행사, 재해재난 지원 및 복구, 시민 의식 향상을 위한 캠페인 등 다양한 수요에 맞는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