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는‘아주청소년문화의 집’운영 인력 채용을 위해"2022년 제3회 거제시 지방임기제공무원 임용시험 시행계획"을 공고했다.
이번 공고는 아주, 능포, 장승포, 일운 지역 청소년들의 문화 소통 거점 공간으로 건립 중인‘아주청소년문화의 집’을 거제시 직영으로 운영하기 위해 청소년분야 전문 능력을 갖춘 시간선택제임기제 공무원 3명을 채용하기 위한 것이다.
채용 분야는 운영대표자 1명, 청소년지도사 1명, 방과후아카데미 팀장 1명으로 시간선택제 임기제 나급에서 마급에 해당한다. 채용기간은 최초 2년이고 근무실적 등에 따라 총 5년의 범위 내에서 연장할 수 있다. 보수는 직급에 따라 상이하며 연봉액 4,500여 만원∼ 2,200여 만원 외에 정액급식비, 직급보조비 등 수당은 별도 지급한다.
자격기준은 임용 분야별 청소년지도사 자격 및 실무 경력 기준을 갖추어야 하며, 지역·성별의 제한은 없다. 공고일 현재 18세 이상인 사람(7급 이상의 경우 20세 이상)으로 남성의 경우 병역(면제 포함)을 마쳐야 한다.
청소년시설 특성상 주·야간 및 주말근무가 가능(월요일 휴관)해야 하며,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5월 25일부터 5월 27일까지이다.
신청은 접수기간 내 거제시청 행정과(인사팀)를 방문해 직접 제출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아주청소년문화의 집’은 아주 제2어린이공원과 연접해 있으며, 연면적 1,409.31㎡에 지상4층 규모로 건립 중에 있다. 건물 내부는 청소년의 다양한 문화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커뮤니티홀, 방과후아카데미, 댄스실, 밴드실, 유튜브실, 노래연습실 등의 공간으로 꾸며지며, 9월 중 개관 예정이다.<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