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봉성면, 봉화퍼스트 활성화를 위한 관내 가맹점 등록 적극 홍보기관단체 방문해 가맹점 등록 신청 독려
봉성면은 봉화퍼스트(First) 활성화 과제 실천을 위해 봉화사랑상품권 및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등록 신청 방법을 관내 업체를 대상으로 적극 홍보하고 있다.
면 직원 2명씩 한조를 이뤄 봉성농협 등 기관단체에 방문해 지역 주민들에게 가맹점 등록을 홍보해달라는 요청을 하고, 마트와 식당 등에 방문해 직접적인 가맹점 등록 신청을 독려했다.
가맹점 등록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봉화군 홈페이지 ‘봉성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양재 봉성면장은 “봉성면에 기존에 등록된 가맹점 외에도,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관내 다른 업체들도 가맹점에 등록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해 달라.”고 강조하며,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들의 매출증대에 조금이나마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봉화사랑상품권은 1인당 월 50만 원 연 400만 원 한도 내에서 농협은행과 새마을금고 등 관내 20개소 금융기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드형 봉화사랑상품권은 한국조폐공사 앱 ‘지역상품권 chack’을 통해 온라인으로 발급하거나 농협·축협을 방문해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올해부터는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신청을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가맹점주가 직접 신청?등록이 가능해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의 ‘사용하기-가맹점 등록신청’ 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후 신청서 작성 및 사업자등록증 제출을 통해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