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제30회 의왕시청소년종합예술제’에 참여할 참가 청소년을 모집한다.
청소년종합예술제는 청소년들이 다양한 예술적 재능과 끼를 마음껏 표현하고, 문화적 감수성을 개발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예술축제로, 의왕시 예선을 거쳐 경기도 본선대회에 참여하게 된다. 올해 예선은 대면으로 진행되어 현장심사로 운영될 예정이다.
예술제 모집분야는 4개 부문 18개 종목으로 ▲음악부문(한국음악 성악독창, 한국음악 기악독주 및 합주, 락밴드, 가요, 서양음악 기악독주 및 합창) ▲무용부문(한국무용, 발레, 현대무용, 댄스) ▲사물놀이부문(앉은반, 선반) ▲문학부문(시, 산문)이다.
종목별로 최우수, 우수, 장려를 시상할 예정이며 최우수 입상자(팀)는 비대면 및 영상대회로 진행예정인 2022년 제30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본선대회에 의왕시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코로나19 상황지속에 따라 영상대회로 운영되었던 의왕시청소년종합예술제가 올해는 무대경연 종목이 현장심사로 진행되며, 참가 청소년들의 안전을 위해 외부 관람객 없이 경연이 진행된다. 또한 문학 부문은 교내에서 자체적으로 진행되어 원고를 접수하는 방식이다. 참가 신청기간은 5월 30일부터 6월 17일까지 19일간이며, 모집대상은 관내 초등학교 3학년에서 고등학교 3학년까지 연령의 청소년 개인 및 단체이다. 참가신청은 참가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거나 학교별 공문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