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구상 서산시장 권한대행, “현재에 최선, 미래에 대응”

확대간부회의, 정부예산 확보 최선, 적극 민원대응, 미래 전략 마련 최선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5/23 [11:37]

구상 서산시장 권한대행, “현재에 최선, 미래에 대응”

확대간부회의, 정부예산 확보 최선, 적극 민원대응, 미래 전략 마련 최선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5/23 [11:37]

구상 서산시장 권한대행이 2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열고 지난 2주간의 성과와 앞으로 추진할 사업들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이날 40여 명의 국·실·과장이 참석했다.

 

성과로는 ▲2년 연속 충남 지역자율형 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우수’ ▲산단 내 가정용 하수처리요금 1억2천만 원 규모 감면 ▲농산물 잔류농약 검사항목 143종 확대 ▲서산시 가족센터 ‘제15회 세계인의 날’ 기념 국무총리 표창 수상 등을 들었다.

 

이어 구 권한대행은 당부사항을 전달했다.

 

구 권한대행은 “예산과 정책은 시기가 중요한 만큼 목표 설정은 물론 앞으로 추진 계획에 맞게 신속하게 추진해 나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정부예산 확보에도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면서, “예산 확보에만 그치지 않고 예산 집행에 있어 관련 부서와 협의를 통해 차질 없이 진행해 달라”고 말했다.

 

또한, “행정은 현안 사항 해결 및 민원 적극 대응 등 현재 일에 최선을 다하면서도 미래를 위한 준비도 함께 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선진 행정을 위해 국내외 트렌드를 파악하고 앞으로의 산업·관광·농업 전략 등도 함께 마련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끝으로, 구 권한대행은 “올해 중순이 되어가고 있는데 적당한 긴장감을 가지고 신체적으로도 조직적으로도 건강하게 업무에 임해 달라”며 끝맺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