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6월 2일부터 13일까지 신청 가능…126명 천안시정 현장 참여 기회!
천안시가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생에게 시정을 체험해 볼 기회를 제공하는 ‘2022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운영한다.
시는 대학생들이 여름방학 기간에 천안시청, 구청,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등에서 민원 안내, 행정 업무지원, 지역사회복지 프로그램 보조 등 직·간접적으로 행정 현장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아르바이트 대학생을 모집한다.
근무 기간은 오는 7월 5일부터 8월 19일까지 46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시는 특별선발(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계층, 등록장애인, 한부모 가정, 북한이탈주민, 실직자 자녀, 다자녀 가구 등) 38명과 일반선발 88명, 총 126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천안시 소재 대학교 재학생과 본인 또는 부모님의 주소지가 천안시인 전문대 이상 재학생이다.
신청은 6월 2일부터 13일까지 천안시 누리집에서 하면 된다. 대상자 선발은 14일 오전 10시 타운홀 대회의실에서 공개 추첨을 통해 이뤄지며, 최종 선발 결과는 15일 오전 10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천안시 누리집 소식알림을 확인하거나 청년담당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