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는 2022년 제10회 군산시간여행축제 무대 공연에 참가할 시민 참여팀을 모집한다.
시는 시간여행축제 무대공연에 참여할 시민 참여팀 ‘군산스타 오디션’을 오는 6월 4일부터 26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8회에 걸쳐 구)시청광장 무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군산시 대표축제인 시간여행축제를 사전 홍보하고 수준 높은 시민 공연을 위해 오디션 방식으로 선발팀을 정한다.
오디션에는 군산에 거주하는 개인 또는 단체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방법은 행사운영팀에 문자 혹은 전화로 오는 6월 20일까지 사전 접수하면 된다. 오디션 당일 현장 즉석 접수도 가능하다.
이번에 진행되는 오디션을 통해 10개팀 정도가 선발될 예정이며 최우수팀에게는 군산시간여행축제 오프닝 공연 주무대에 오르는 특전이 주어진다.
그 외 선발팀은 군산시간여행축제 기간 보조 무대에 설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이번 오디션에 참여한 모든팀의 경우 시간여행축제 대표 프로그램인 군산항 밤부두 콩쿠르 참가 시 가산점 5점이 주어진다.
시 관계자는 “군산시간여행축제가 시민과 함께하고 시민이 주도하며 군산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하나될 수 있는 축제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군산스타 오디션을 통해 재능있는 시민을 발굴하고 알리기 위한 의미있는 장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시간여행축제는 2013년 처음 시작되어 올해 10회를 맞이한 군산의 대표축제로 2020년부터 3년 연속 최우수 축제로 선정됐으며 2021년 전북 최초로 메타버스를 활용한 스마트 축제를 진행해 2021년 문화관광축제 중 최다 메타버스 유저 방문 기록을 세웠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