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전주시 야호놀이터 ‘유튜브 영상’ 공모

시, 오는 6월 7일부터 9월 2일까지 ‘야호놀이터 유튜브 영상 공모전’ 개최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5/30 [10:46]

전주시 야호놀이터 ‘유튜브 영상’ 공모

시, 오는 6월 7일부터 9월 2일까지 ‘야호놀이터 유튜브 영상 공모전’ 개최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5/30 [10:46]

전주시가 도시 곳곳에 위치한 야호 놀이터를 담은 유튜브 영상을 공개 모집한다.

 

시는 생태놀이터와 예술놀이터, 책놀이터 등 다양한 야호놀이터를 시민들에게 알리고, 보다 많은 시민들이 놀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하기 위해 다음 달 7일부터 9월 2일까지 ‘야호놀이터’를 주제로 한 유튜브 영상을 공모한다.

 

야호놀이터 대상지는 야호 생태놀이터 2개소, 야호 생태·숲체험장 11개소, 야호 생태·유아숲체험원 5개소, 야호 예술·전통놀이터 2개소, 야호 책놀이터 7개소 등 27곳이다. 희망자는 야호놀이터에서 노는 모습 등을 촬영한 1분 이내 분량의 해상도 1280×720픽셀 이상(HD급 이상) MP4 파일 형식의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신청 방법은 야호놀이전주 누리집 또는 전주시청 누리집에서 내려 받은 신청서 등 첨부 서류를 갖춰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야호놀이터 장소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 야호아이놀이과로 문의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작품을 대상으로 작품의 창의성, 홍보 가능성 등 각 공모전 내부기준으로 평가한 뒤 선정결과를 수상자에 한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향후 야호놀이터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황권주 전주시 기획조정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전주의 다양한 놀이터를 아이들이 경험하고 이용하게 함으로써 도전과 모험심을 키워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선정된 작품들을 활용해 야호 놀이터를 전국에 홍보하고 관심도를 높여 아이들의 놀이문화를 확산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