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산청엑스포조직위, 온라인 홍보 ‘박차’

유튜브 숏영상 ‘지구방위대 챌린지’ 인기몰이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5/31 [09:38]

산청엑스포조직위, 온라인 홍보 ‘박차’

유튜브 숏영상 ‘지구방위대 챌린지’ 인기몰이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5/31 [09:38]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가 본격적인 온라인 홍보 활동에 나섰다.

 

조직위는 유튜브와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공식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채널을 개설하고 엑스포 알리기를 본격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

 

조직위가 운영하는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계정은 엑스포 소개, 산청여행, 지역축제, 조직위 홍보맨 브이로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엑스포 공식 유튜브 채널인 ‘산청테레비’는 최근 새로운 영상 플랫폼으로 떠오르고 있는 ‘숏’ 영상인 ‘지구방위대 챌린지’를 제작해 인기몰이 중이다.

 

‘지구방위대 챌린지’는 산청 어르신들의 신명나는 춤사위를 영상에 담아 MZ세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조직위는 또 엑스포 공식 마스코트 준이(허준)를 활용해 재밌고 친근한 이미지의 ‘줄을 서시오’ 모션그래픽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조직위는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홍보채널과 함께 산청엑스포 공식누리집 개설 전까지 임시누리집을 개설·운영해 본격적인 엑스포 알리기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박정준 사무처장은 “10대부터 고령층까지 모든 세대에 걸쳐 유튜브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시대에 유튜브 채널을 적극 활용할 것”이라며 “앞으로 팔로워 수를 늘려나가는 등 온라인 홍보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하겠다” 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