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은 6월 1일부터 8월 31까지 ‘청양의 미래, 행복한 아이’ 사진·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통해 군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임신·출산·육아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작품 주제는 다둥이 가족, 아빠의 공동육아 등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의 소소한 일상과 유쾌한 이야기다.
청양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작품은 분야별(사진·영상)로 각각 1가족 2작품까지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작품과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있는 참가신청서를 담당자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군은 9월 중 심사를 거쳐 총 26점을 선정할 예정으로 대상 1명(전제 작품 중 1) 상금 100만원, 부문별 최우수 2명(사진 1, 영상1) 상금 50만원, 우수 6명(사진3, 영상3) 상금 30만원, 장려 17명(사진10, 영상17) 상금 10만원을 수여한다.
입상 작품은 청양군 저출산 극복 및 출산장려를 위한 정책 홍보 및 각종 행사와 축제에 전시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다.
구정서 미래전략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가족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고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미래전략과 인구청년정책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