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체육회, 하하호호 성성호수공원 걷쥬 스탬프투어 운영미션에 성공한 시민에게 추첨을 통한 모바일 상품권 지급
천안시체육회는 시민 체력향상과 건강증진,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하하호호 성성호수공원 걷쥬’ 스탬프투어를 6월 1일부터 진행한다.
스탬프투어는 성성호수공원 둘레길 전체를 아우르는 약 4.1km 구간을 걷다가 비콘이 설치된 5개 지점에 도착하면 GPS인식을 통해 스탬프를 자동 획득할 수 있다.
체육회는 미션에 성공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해 참여율을 높이고, 그동안 매월 추진해왔던 ‘오늘걷쥬’ 챌린지, ‘천안천변 스탬프투어’와 병행 실시할 계획이다.
천안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는 ‘걷쥬’ 앱 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성성호수공원 외에도 현재 운영 중인 스탬프투어는 천안시체육회가 운영하는‘천안천변 스탬프투어’와 충남경제진흥원이 운영하는‘명지역길 스탬프투어’가 있다.
지난 4월 30일 전면 개방된 성성호수공원은 도심 속 휴식생태공간으로 우리나라에서 보기 드문 천연기념물이 관찰되며, 자연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잔디마당, 숲놀이터 등이 갖춰져 있다. 한남교 천안시체육회장은 “코로나19로 바깥 활동이 줄어들었던 만큼 동네 산책을 통해 일상 속 걷기를 실천했으면 좋겠다”며 “걷쥬를 통해 건강도 지키고 스탬프투어도 성공해 소소한 즐거움까지 얻어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