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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성군 전통시장, 상인 대상 고객관리 및 서비스 향상 교육
고객관리와 서비스 향상이 곧 경쟁력!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5/31 [13:46]
고성군은 5월 25일과 5월 30일, 대표 전통시장인 고성시장과 고성공룡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고객관리 및 서비스 향상 교육을 했다. 이번 교육은 대형마트와 온라인 판매 증가 등으로 변화된 유통환경과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서는 상인의 의식변화가 필요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이 곧 경쟁력이라는 내용으로 교육이 진행됐다. 이형호 일자리경제과장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서는 상인들의 의식변화와 자생력 강화가 중요하다”며 “이번 교육이 상인의 의식 개선 및 친절마인드 함양의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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