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가족센터 ‘워킹맘 힐링 DAY’ 운영맞벌이 6가정 대상 일·가정 양립을 위한 심리·정서 안정 등 행복한 가정 프로그램
함양군가족센터(센터장 박혜경)는 관내 거주하는 맞벌이 6가정을 대상으로 ‘워킹맘 힐링 DAY’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맞벌이 가정의 일·가정 양립을 위한 심리·정서 안정과 부모교육, 자녀와의 대화방법, 체육활동을 통한 스트레스 표출 및 완화, 가족역량강화 등 맞벌이 가정의 행복한 삶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함양군 가족센터에서 추진하는 맞벌이 일·가정양립지원사업은 맞벌이 가족의 관계향상을 위한 가족관계개선 프로그램을 비롯해 자녀양육과 가족문제 상담, 맞벌이 가정 구성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생애주기별 가족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자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 다양한 체험활동을 배우고 직접 체험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자녀와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센터 관계자는 “가족 대상의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여 가족의 소중함과 가치를 고양하고 가족관계 형성과 가족 교류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내용 및 신청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함양군가족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