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 2차 참가자 모집자연과 함께 여행하고 즐기는 안녕! 자연의 창녕에 놀러와
창녕군은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 사업에 참여할 참가자를 6월 2일부터 6월 17일까지 모집한다.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 사업은 참가자가 직접 자유여행을 기획해 군의 주요 관광지와 문화재, 숨겨진 관광자원을 체험하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홍보하는 체류형 여행 프로젝트이다.
참가자격은 만 19세 이상 경남지역 외 거주자로서 1~2명의 팀을 구성해 최소 3일부터 최대 30일의 동안 하루 5만 원의 숙박비와 1인당 5~8만원의 체험비가 지원된다.
신청서는 군 생태관광과 관광마케팅팀에 우편으로 보내거나 담당자에게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군은 참여동기와 여행계획의 충실성, 홍보 효과 등을 고려해 SNS로 창녕군을 적극 홍보할 수 있는 신청자를 우대 선발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관광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창녕 9경 등 여러 명소에 관광객 방문이 증가하고 있다. 창녕 한 달 여행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생태관광과 관광마케팅팀으로 문의하거나 군 홈페이지 새소식 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