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군산시, 흩어진 민심 하나로 통합해 재도약하는 원년 될 것

민선8기 강임준 군산시장 당선 인사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6/07 [09:12]

군산시, 흩어진 민심 하나로 통합해 재도약하는 원년 될 것

민선8기 강임준 군산시장 당선 인사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6/07 [09:12]

강임준 군산시장이 흩어진 민심을 하나로 통합해 경제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는다.

 

강 시장은 7일 오전 군산시청 브리핑룸에서 민선8기 당선소감을 밝혔다.

 

강 시장은 “이번 선거에서 많은 지지로 다시한번 군산시장으로 당선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이는 중단없는 군산발전을 열망하는 시민의 바람으로 알고 시민의 행복과 군산경제 번영을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 이순간 당선의 기쁨보다는 ‘군산경제 재도약’이라는 엄중한 과제 앞에 무거운 책임감이 앞서고 있다”며 “민선 8기에는 1,600여 공직자와 함께, 시민 모두가 만족하는 변화를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를 위해 △비젼있고 소득 높은 좋은 일자리 창출, △청년의 꿈과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창업수도 군산 추진, △농어민 소득을 높이는 농수산 식품산업 육성, △군산사랑상품권·배달의명수로 지역상권 살리는 순환경제 구축, △영유아부터 초·중·고 교육까지 책임지는 교육도시 조성, △기후 위기 등 미래 위해 탄소중립 선도, △RE100 선도도시를 실현할 것을 약속했다.

 

강 시장은 “흩어진 민심을 하나로 통합해 재도약의 밑거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군산이 50년 전 ‘역전의명수’로 전국에 알려진 것처럼 다시 도약하고 큰 발전을 이뤄낼 의미있는 원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