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아산 도고컵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성료, 도고 지역경제 온기 팡팡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6/08 [10:52]

‘아산 도고컵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성료, 도고 지역경제 온기 팡팡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6/08 [10:52]

아산시 도고면 인근 선장축구장에서 지난 4일, 5일 이틀간 ‘아산도고컵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가 개최됐다.

 

제이엠스스포츠컴퍼니에서 개최한 이번 축구대회에는 아산, 천안, 성남, 울산 등 전국 각지에서 40여 개의 유소년 축구팀 선수와 가족 등 10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선수들은 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움츠러들지 않고 마음껏 실력을 뽐냈다.

 

도고면체육회는 이번 대회를 위해 도고온천에 숙소를 정하고 모든 선수와 가족들을 환영한다는 현수막으로 경기를 위해 도고면을 찾은 사람들을 반겼으며, 선수들에게 갈증을 달래줄 생수를 전달했다.

 

모처럼 지역에서 열린 체육행사로 도고면 숙박업소와 식당도 활기를 띠며 분주한 모습을 보였다.

 

U-10부 버금조 우승팀인 분당유소년팀 시상에 나선 고영경 도고면체육회장은 “지역에서 축구대회를 개최한 제이엠스스포츠컴퍼니에 감사드리며, 축구대회에 참가한 모든 팀과 가족들을 환영한다”며 “이번 대회가 마지막이 아닌 시작이 돼 계속해서 활기 넘치는 도고면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동훈 대표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제대로 경기를 하지 못했을 유소년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보이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며 “올가을에도 축구대회를 개최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