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20주년 맞은 부여서동연꽃축제, 리마인드 웨딩 촬영 진행

설레던 최고의 순간 재현으로 또 다른‘행복한 추억’제공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6/09 [11:15]

20주년 맞은 부여서동연꽃축제, 리마인드 웨딩 촬영 진행

설레던 최고의 순간 재현으로 또 다른‘행복한 추억’제공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6/09 [11:15]

부여군과 부여문화원은 오는 11일 부여서동연꽃축제 20회를 맞이해 부여 서동공원(궁남지)에서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진행한다.

 

부여서동연꽃축제와 동행한 행복한 추억과 풋풋한 설렘을 공유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이벤트다.

 

개막 전 흥미 유발과 자발적 참여 유도로 국민적 관심도를 제고하고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는 구상이 담겼다.

 

과거 부여에서 촬영한 연애시절 사진이나 결혼사진을 첨부해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한 쌍을 선정해 리마인드 웨딩 과정 일체를 지원해주는 방식이다.

 

최종 선정자는 부여에서 태어나 학창시절을 보내고 약 30년 전 궁남지에서 웨딩 촬영을 진행했던 부부다.

 

올해 결혼 30주년을 맞아 배우자에게 백년가약을 맺던 당시 떨림을 전달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겨주고 싶다는 사연을 전했다.

 

이들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은 오는 11일 오전 9시 30분 포룡정 주변과 사연 선정자가 30년 전 사진을 찍었던 장소에서 진행된다.

 

수변 주변 자유롭게 자라난 버드나무와 햇살 아래 밝게 빛나는 포룡정을 배경으로 더 특별한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연출할 예정이다. 향후 홍보영상으로 제작돼 군 공식 SNS에 포스팅된다.

 

한편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 이외에도 ‘부여먹다’ ‘침샘폭발 UCC 연요리 레시피 공모전’ ‘추억 소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SNS, 네이버폼, 이벤트 홈페이지(우먼센스)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동연꽃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