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필로칼리아 봉사단과 광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최근 광남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29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을 촬영했다.
이번 장수사진 촬영은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년을 사진으로 남기고 건강한 여생을 기원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행사는 필로칼리아 봉사단이 광주시 자원봉사센터로부터 2022년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 지원을 받아 주최했으며 광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봉사로 진행됐다. 또한, 사진 촬영에 따른 기초화장은 동원대학교 헤어뷰티과 학생들의 전공실습을 겸한 자원봉사로 이뤄졌다.
함진평 필로칼리아 단장은 “광남2동 지역의 어르신들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축복하고 차후 영정사진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어 진행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해 이상오·탁찬길 공동위원장은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년을 기원하는 사진을 선물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필로칼리아 봉사단과 행사를 위해 봉사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 맞춤형 복지사업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필로칼리아 봉사단의 장수사진 촬영은 오는 16일 곤지암읍, 23일 쌍령동, 30일 대한노인회 광주시지부 어르신을 대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