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시,‘아이사랑 창작동요 합창대회’참여자 모집

영유아가 같이 노래하며 즐기는 합창대회… 이달 29일까지 접수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6/20 [08:51]

인천시,‘아이사랑 창작동요 합창대회’참여자 모집

영유아가 같이 노래하며 즐기는 합창대회… 이달 29일까지 접수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6/20 [08:51]

인천시가 관내 영유아(만0~5세)를 대상으로 ‘아이사랑 창작동요 합창대회’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합창대회는 지난해 환경 관련 주제로 진행한 인천사랑 환경사랑‘아이사랑 창작동요 경연대회’수상곡 13곡 중 1곡을 합창하는 공연이다.

 

미래 주역인 영유아들이 동요를 통해 환경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가치관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 행사로서 올해 처음 개최된다.

 

시와 인천광역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주관으로, 예선심사와 결선심사로 진행되며 예?결선 모두 대면심사로 이뤄진다.

 

예선을 통해 선발된 상위 20팀은 결선을 거쳐 대상 1팀(시장상), 최우수상 2팀(시장상), 우수상 3팀(센터장상), 장려상 4팀(센터장상), 참가상 10팀(센터장상)으로 총 20팀의 수상자가 결정된다.

 

이번 합창대회 참가 접수는 오는 29일까지며, 관내 영유아 (만0~5세) 및 부모, 보육교직원 등으로 구성된 2인 이상 30인 이하의 팀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예선대회는 7월 6일 인천 서구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결선은 7월 20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광역시 육아종합지원센터 및 인천광역시 육아종합지원센터 부모다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명숙 시 여성가족국장은 “합창대회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시점에 맞춰 열리게 돼 반갑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영유아 가정이 함께 환경보호에 대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