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안군문화재단은 전북문화관광재단 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와 협력으로 2022년 찾아가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문화를 배달합니다. 부앙~’참여 예술인을 모집한다.
재단에서 진행하는 찾아가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문화를 배달합니다. 부앙~’은 부안군 관내 전문예술인 및 군민의 문화 향유권의 균형적인 신장을 위해 전문예술인 중심의 참여자를 모집하여 재단에서 선정한 문화소외지역이나 거점의 주민을 대상으로 진행하는‘찾아가는 문화예술교육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전문예술인 중심의 문화예술교육 전문 강사 모집과 역량개발을 통해 예술인들이 직접 문화소외지역이나 거점을 찾아가서 진행하는 지역 특화형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참가 신청은 부안군청 홈페이지 또는 재단 공식 블로그에서 모집 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재단 노시용 사무국장은“앞으로도 광역과 기초문화재단이 협력하여 전문예술인 중심의 지역 문화예술 전문 강사양성을 통해 부안군민들에게는 문화 향유권 확대와 문화 격차를 해소하는 지속 가능한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6월 27일부터 7월 8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전문예술인은 신청일 기준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부안군에 있고 예술 활동 경력 1년 이상의 자격이 있는 예술인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예술진흥팀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