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제시, 하키 남녀 주니어 국가대표 후보선수 전지훈련“구슬땀”

김제시, 하키 주니어 국가대표 선수단 전지훈련 격려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7/07 [10:22]

김제시, 하키 남녀 주니어 국가대표 후보선수 전지훈련“구슬땀”

김제시, 하키 주니어 국가대표 선수단 전지훈련 격려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7/07 [10:22]

김제시는 지난 7일 국제 하키전용구장과 시민운동장에서 하계 전지훈련중인 하키 주니어 국가대표 후보선수들에 대해 정성주 김제시장이 직접 방문하여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번 하키 주니어 국가대표 후보 선수단 전지훈련은 지난 24일부터 오는 10일까지 17일간 실시되고 있으며 남·녀 선수 각 24명과 지도자 각 3명 등 총 54명으로 구성됐다.

 

국가대표급 기량을 갖춘 선수단이 지역에 전지훈련을 오는 흔치 않은 상황에서 인근 순천향대, 조선대를 비롯한 타 시도 하키 선수단과의 친선경기가 연일 이어지는 등 한여름 땡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실력향상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특히, 김제시는 김제중, 구)김제여중, 김제고, 김제여고에서 하키 꿈나무와 우수 대표선수들을 다수 배출하였으며, 앞으로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하키 전국대회 개최 및 전지훈련 적극 유치로 55년 전통의 하키 명문 고장으로서의 명성과 위상을 확립할 계획이다.

 

김제시장은 "하키 명문 고장 방문을 환영하며 우수한 엘리트 선수들이 우리 지역 전지훈련으로 많은 성과와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최대한 편의를 제공할 것이며 김제시가 각종 스포츠 전지훈련의 최적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