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하동 한다사중,학생 리더십 캠프로 해양 스포츠 즐겼다

하동 한다사중, 학생회 임원 대상 캠프…공동체 리더로서 책임감·자긍심 높여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7/08 [08:59]

하동 한다사중,학생 리더십 캠프로 해양 스포츠 즐겼다

하동 한다사중, 학생회 임원 대상 캠프…공동체 리더로서 책임감·자긍심 높여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7/08 [08:59]

하동 한다사중학교는 지난 6일 학생회 임원 14명이 참여한 가운데 남해 송정해수욕장에서 리더십 캠프 일환으로 서핑 체험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

한다사중학교는 그동안 회복적 서클, 학교 운동장 1박 2일 캠핑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학생회 임원들의 배려심과 공감 능력, 그리고 협동심 및 문제해결 능력을 키워왔다.

 

한다사중학교는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와 시험으로 지친 학생회 임원들의 심신을 달래고 쉽게 경험하기 힘든 해양스포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서핑 체험을 학생 리더십캠프 프로그램으로 선정했다.

 

서핑 체험에 참여한 학생회 임원 학생들은 처음에는 균형을 잡지 못하고 넘어지는 경우가 다반사였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문강사의 지도에 따라 동작을 익혀 자세와 균형을 바르게 잡아 서핑을 즐기는 학생들이 늘어났다.

 

리더십캠프에 참여한 학생회장은 “친구들과 바다에 온 것만으로도 즐거운데 서핑까지 함께 배우게 돼 매우 기쁘고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2학기에도 학생회장으로서 전교 학생을 대표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 선생님은 “1학기 동안 한다사중학교 리더로서 학생을 대표한 학생회 임원들에게 자긍심을 높여 리더십을 키우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리더로서의 자신감과 책임감을 높이고 싶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