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직원 대상 ‘청렴 콘텐츠 공모전’ 열어공렴(公廉) 진주 실현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찾기
진주시는 민선 8기 ‘부강진주 시즌 2’에도 공렴(公廉) 진주를 실현하기 위해 공무원들이 일상에서 경험하는 청렴에 대한 생각과 관심을 다양한 형태로 표현하는‘청렴 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한다.
지난 2020년 처음 실시된 진주시의 청렴 콘텐츠 공모전은 해를 거듭할수록 시 직원들의 참여도가 높아지면서 완성도 높은 작품들이 접수되는 등 신선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상, 노래, 시, 웹툰, 포스터, 표어 등 6개 분야의 작품을 공모하며 접수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다.
제출된 공모작은 내·외부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우수 2편, 우수 3편, 장려 4편을 수상작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선정된 콘텐츠는 직원들의 청렴의식을 고취시키고 시민들에게 청렴한 진주를 알리기 위한 홍보자료로 활용되며, 국민권익위원회 청렴 콘텐츠 공모전에 참가작으로 제출된다. 시 관계자는 “소속 직원들의 청렴의식을 강화하고, 청렴한 공직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공모전을 열게 됐다”며 “자발적인 청렴문화 조성으로 시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공렴 진주 만들기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