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하 신임 남부동장, 취임 후 경로당 방문으로 첫 행보 시작이종하 신임 남부동장, 기관단체와의 소통행정 펼쳐
이종하 신임 남부동장은 지난 8일 취임 후 첫 일정으로 관내 18개소 경로당 및 기관단체를 방문하여 취임 인사를 하고, 현장의 애로사항 및 동정 운영에 반영할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지역 어르신들은 이종하 동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취임과 동시에 가장 먼저 경로당을 방문하여 불편 사항 등을 들어주신 신임 동장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으며, “앞으로도 경로당에 자주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의견을 경청하여 살기 좋은 남부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초복을 맞이하여 위드영메디칼 (대표 임종완)과 함께 무더운 여름날에 시원한 수박을 전달하여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고 안부를 물었다.
이에 최상명 남부동분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직접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는 동장님과 임종완 대표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종하 남부동장은 코로나19와 폭염 대비 장마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도록 당부드리며 “어르신들이 경로당을 이용함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들과 소통하여 노인복지 향상에 힘써 꽂피는 행복한 남부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