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이용자 모집시각장애인안마서비스 220명, 해피실버프로그램 25명에 서비스 제공
포항시는 7월 18일부터 27일까지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이용자를 모집한다.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은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지역 특성과 주민 수요에 맞는 서비스를 발굴해 제공하는 사업으로 이용자들에게 이용권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제공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인원은 총 245명으로 시각장애인 안마서비스 220명, 해피실버프로그램 25명의 대상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신청자가 모집인원보다 많을 경우, 신규신청자를 중심으로 우선순위에 따라 이용자를 선정한다.
시각장애인안마서비스 신청대상은 기준중위소득 140% 이하의 △근골격계·신경계·순환계 질환이 있는 만 60세 이상인 자 △지체 및 뇌병변 등록장애인 △국가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에 의해 상이등급 판정을 받은 자 중 근골격계·신경계·순환계 질환이 있는 자이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대상자는 신분증, 건강보험료 납입확인서, 기타 구비서류을 준비해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