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 나눔장터’ 30일 개최2차 논산시 청소년어울림마당 - 가족과 청소년이 함께하는 여름축제
여성가족부, 논산시가 주최하고 논산시 청소년행복재단, 논산시 청소년문화센터가 주관하는 ‘논산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이 오는 30일 14시부터 16시까지 논산시 청소년문화센터에서 열린다.
‘청소년 나눔장터’는 논산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기획단 청소년들이 기획하여 만드는 청소년 축제로, 특별히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플리마켓, 체험부스, 먹거리 부스 등을 준비해 논산시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플리마켓에서는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교환하고 다양한 물건을 구매하고, 판매하는 과정을 통해 재사용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플리마켓 운영을 원하는 청소년이 포함된 가족, 친구, 동아리 등은 오는 26일까지 ‘논산시 청소년행복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 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활동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논산시 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논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나눔장터를 통해 청소년에게 자원 재사용을 실천하고 친환경 소비문화에 대한 가치관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