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송정도서관, ‘2022년도 하반기 성인문화강좌’ 수강생 모집서예교실, 생활요가 등 총 7개 강좌 운영
광주송정도서관이 ‘2022년도 하반기 성인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27일 송정도서관에 따르면 하반기 성인문화강좌는 오는 8월1일에서 26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광주송정도서관 누리집에서 비대면으로 신청하거나 문헌정보과를 직접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수강료는 16주에 5만원이다. 수강료 감면 대상자는 증빙서류 제출 시 50% 감면 또는 전액 무료이다.
‘2022년도 하반기 성인문화강좌’는 9월2일부터 운영한다. ▲서예교실 ▲생활요가 ▲연필스케치 ▲캘리그라피·천아트 ▲영어회화(초급) ▲필라테스·요가 ▲쉽게 배우는 감성 수채화 등 다양한 분야의 총 7개의 강좌를 개설했다. 또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야간강좌를 개설해 직장인 수강생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매주 화요일 저녁 7~9시 ▲필라테스·요가 ▲쉽게 배우는 감성 수채화 총 2개 반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 밖에 궁금한 사항은 광주송정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문헌정보과로 문의하면 된다. 광주송정도서관 김정희 관장은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 누구나 배움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