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함안에서 한 달 살기’2차 프로그램 운영오는 8일까지 신청자 모집… 22일부터 프로그램 운영
함안군은 체류형 여행 활성화와 주요 관광지 홍보를 위한 ‘함안에서 한 달 살기’ 2차 프로그램을 신청자를 오는 8일까지 모집하고 오는 22일부터 2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함안에서 한 달 살기’ 프로그램 참가자는 함안의 힐링·생태·레저·역사문화·걷기·치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관광자원을 직접 체험하고, 주요 관광지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SNS 등을 통해 홍보하게 된다.
이번 2차 프로그램은 오는 8일까지 네이버 폼을 통해 지원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함안여행에 대한 의지가 강하며 SNS 등을 통해 지역 관광 자원 홍보가 가능한 지원자를 선정해 오는 19일 최종 대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군에서는 30여 팀을 선발해 참여자들이 2~29박 범위 내에서 여행 시기를 선택하면, 군내에 머무는 동안 팀별 숙박비 및 체험비 일정 금액을 지원할 계획이다. 상세한 내용은 함안군 문화관광 사이트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함안의 멋진 명소를 둘러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함안에서 한 달 살기 2차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함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관광 사업 추진과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