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청소년문화의집은 고령군과 함께 7월 29일 10시부터 지역 청소년들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과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해 대가야읍 일대 거리를 행진하며 “청소년이 안전하고 행복한 고령군 만들기 안전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청소년들의 권익보호와 정책 참여 기능을 수행하는 청소년 참여위원회 청소년들과 고령경찰서가 연계하여 진행되었으며, "청소년이 나누고! 청소년이 안전하고!! 청소년이 소통하고!!!"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하는 3.3.3 프로젝트 2회차 활동이다.
이날 거리 행진 중 지역 주민들이 청소년들의 안전한 생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공감하며, 캠페인 활동을 응원하는 등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주영 고령군청소년문화의집 운영대표자은 청소년들의 거리 행진에 함께 동참하며 “더운 날씨에도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고령군 만들기 활동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우리 지역의 밝은 미래가 보인다.“며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또한, ”청소년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생활을 보장하는 것은 어른들의 역할도 중요하다.“며 ”‘젊은 고령! 힘있는 고령!’을 청소년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