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거창군 가조면 공유냉장고 ‘보물창고’ 운영 간담회 개최

보물창고 운영, 이용자들 만족 여부 피드백 등 다양한 의견 나눠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8/01 [13:59]

거창군 가조면 공유냉장고 ‘보물창고’ 운영 간담회 개최

보물창고 운영, 이용자들 만족 여부 피드백 등 다양한 의견 나눠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8/01 [13:59]

거창군 가조면 통합돌봄 마을센터는 7월 28일 가조면 다온 카페에서 보물창고 창고지기, 후원기관 및 나눔가게 후원자 등 22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가조면 공유냉장고 보물창고 개점 1주년을 맞이하여 자원봉사자(보물창고 창고지기)와 후원자가 함께 만나 교류를 통해 서로를 존중하고 효율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1년여 간의 보물창고 운영현황과 이용자들의 만족 여부에 대한 피드백과 가조면 공유냉장고 사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 참석자는 “공유냉장고 보물창고를 통해 ‘같이’의 ‘가치’와 ‘같이’의 ‘힘’을 알게 되었다”며 “혼자서는 부끄러워 남몰래 나눔을 하려고 했는데,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전파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신종학 위원장은 “공유냉장고 보물창고를 통한 작은 나눔이 이웃과 나 자신을 행복하게 만들고, 앞으로도 이웃이 이웃을 돌보며 서로 교류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가조면 공유냉장고 ‘보물창고’는 2021년 6월 18일 개소할 당시 나눔가게 8개소의 식료품 후원을 시작해서 나눔가게 5개소가 추가 참여함으로써 현재 총 13개소가 정기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