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창군, 지역상생을 위한 농특산물 나눔 이벤트 열어

계방산오토캠핑장, 평창자연휴양림 성수기 맞아 방문객에게 옥수수, 감자제공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8/04 [16:35]

평창군, 지역상생을 위한 농특산물 나눔 이벤트 열어

계방산오토캠핑장, 평창자연휴양림 성수기 맞아 방문객에게 옥수수, 감자제공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8/04 [16:35]

평창군 시설관리공단은 지난 4일 계방산오토캠핑장과 평창자연휴양림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지역 상생을 위한 농산특물 나눔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단위 및 소규모 여행이 각광을 받으면서 계방산오토캠핑장과 평창자연휴양림을 찾는 방문객이 많아, 평창군을 찾은 손님들에게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특산품을 홍보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추진하게 되었다.

 

이날 공단은 직원 등 10명이 참가한 가운데 농가에서 직접 구입한 옥수수 4접(400통)과 감자 2박스를 삶아, 방문객 등 총 120팀 400여 명에게 옥수수와 감자를 제공하면서 평창군 시설관리공단 홍보와 함께 캠핑장과 휴양림의 이용후기와 향후 개선점 등을 직접 청취하는 시간도 가졌다.

 

계방산오토캠핑장을 찾은 김**은 “여름철 시원한 계곡물을 찾아 계방산오토캠핑장을 찾게 되었다.”며, “무더운 도시를 떠나 시원한 곳으로 방문하여 기분이 좋고 맛있게 삶은 옥수수를 먹으면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더라, 앞으로 자주 오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박현창 이사장은 “성수기를 맞이하여 계방산오토캠핑장과 평창자연휴양림에 방문객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며, “이번 지역농특산물 나눔을 통하여 농산특물 홍보는 물론 지역주민과 상생하는 시설관리공단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