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찾아가는 취업상담’으로 구직자 발굴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순회 방문하여 찾아가는 취업상담 및 새일센터 사업 홍보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8월 9일 ~ 10월 26일까지 15개 읍면동을 순회 방문하여 찾아가는 취업상담을 실시한다.
이번 찾아가는 취업상담은 여성새일센터를 잘 모르거나 찾아오기 힘든 구직자들을 적극적으로 찾아나서 구직자 발굴 및 취업연계에 힘쓸 예정이다.
구직자는 방문 시 구직신청서를 작성하고 배치된 직업상담사와 1:1 개인별 상담을 통해 맞춤형으로 취업연계 또는 여성새일센터에서 운영중인 취업지원프로그램을 통해 심화상담 및 교육연계 등을 할 예정이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앞으로도 찾아가는 취업상담을 통해 여성새일센터를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2019년 취·창업성과부문 우수기관 선정, 2020년~2021년에는 경상북도 여성 일자리 발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매년 취업지원·교육·집단상담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 운영으로 결혼·임신·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뿐만 아니라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면 누구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