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 영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상철)은 12일, 영주시노인복지관 동아리연합 영어회화, 사진동아리를 시작으로 경로식당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영주시노인복지관 동아리연합(이하 노복 동아리연합)은 영주시노인복지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학기공 △당구 △사진 △영어회화 △캘리그라피 △탁구 △한궁 동아리로 구성되어, 매월 둘째 주 금요일마다 경로식당 봉사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노복 동아리연합 회원은 “우리를 위해서 주는 마음에 대한 고마움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 했다.”라며, “복지관과 이용 회원들을 위한 활동이라 보람된다.”라고 소감을 이야기 했다.
영주시노인복지관 이상철 관장은 “받은 것을 돌려준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님에도 복지관을 위해 주시는 동아리연합 회원들께 감사하다.”라며, “복지관은 회원들이 있어 존재하고, 회원들의 공간인 만큼 복지관 운영을 위하여 경로식당을 비롯한 다양한 봉사에 적극적인 참여가 이루어지질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복동아리연합 봉사단은 동아리 활동을 위해 받은 지원을 다시 복지관을 위해 돌려주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하였으며, 23일 탁구동아리에서 추가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